공지사항

Menu Description

공지사항

홈페이지제작을 위한 질의서 25

관리자 2015-07-29 8330
홈페이지제작, 랜딩페이지제작을 위한 질의서 :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시면 산출물이 달라집니다.



1. 당신의 주력상품은 무엇입니까? 최고 5개분야를 넘기지 않는것이 좋으며 1~2개가 좋습니다.

2.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고객세분화) 예)당뇨병을 10년이상 앓고 계신분중에 신장에 합병증이 오신분

3. 당신의 주력 상품에 대한 컨셉은 무엇입니까? 예) 신장합병증에 대한 올바른이해와 치료

4. 당신은 이분야의 전문가입니까?

5. 타겟고객은 어디에 몰려 있습니까? 예)신장합병증카페 신장병을 이긴사람들(카페)

6. 타겟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목말라하는것)(꼭알고싶은것, 결핍)

7. 타겟고객이 당신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8. 타겟고객에게 잠재되어 있는 문제점10가지만 적어주세요(고객의아픔, 갈등, 선택을 쉽게 못하는이유)

9. 타겟고객은 어떤 이득을 원합니까? 예)가격, 수준높은 서비스 결과의만족도, 할인, 특별한대우

10. 타겟고객에게 가장 매리트있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선택해보세요-다중선택가능: 정보, 경품, 할인, 샘플, 체험, 서비스

11. 당신의 경쟁력과 경쟁우위는 무엇입니까?

12. 업계에서 당신의 위치는 어느정도인가요? 예) 업계2위 -매출순

13. 기업미션은 무엇입니까?(당신 회사의 존재이유)

14. 기업비전은 무엇입니까?(이분야에서 당신의목표)

15. 경영철학은 무엇입니까?(미션과 비전을 달성하는 방법, 절차, 과정, 노하우)

16. 브랜드 스토리는 무엇입니까?(탄생스토리, 창업스토리, 브랜드에 얽힌스토리)

17. 경쟁사와 비교하여 제품 차별화는 무엇입니까?

18. 경쟁사는 어디입니까? 5개이내

19. 당신 또는 당신의 제품에 대한 핵심가치는 무엇입니까?

20. 당신의 제품이 고객에게 어떻게 기억되기를 원하십니까?(포지셔닝)

21. 당신은 이 일을 왜 하십니까?(신념, 가치, 도전, 열정, 혁신, 혁명, 목적)

22. 균형적인 삶을 이루는 핵심요소는 건강, 영혼, 친구, 가족, 일 5가지가 있습니다. 각 항목의 가중치를 말씀해 주실수 있나요?
예)건강:20%   영혼:20%   친구:30%   가족:10%   일:20% 

23. 당신의 일을 한줄로 또는 한마디로 말씀해 주세요.

24.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서 몇년동안 일해 왔습니까?

25. 저(유문진)를 알게된 경로를 말씀해 주세요.(지인소개-성함, 검색을통해서, 기타경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